▲ `복면검사` 주상욱, 김선아 구하기 위해 정체 드러내..."내가 복면이다" (사진=KBS2 드라마 `복면검사` 화면 캡처)



KBS2 복면검사 KBS2 복면검사 KBS2 복면검사 KBS2 복면검사



`복면검사` 주상욱, 김선아 구하기 위해 정체 드러내..."내가 복면이다"





`복면검사` 하대철(주상욱)이 유민희(김선아)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 정체를 공개했다.



8일 방송된 KBS2 드라마 `복면검사`에서는 하대철이 조상택(전광렬)의 약점을 쥐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하대철은 조상택과 강현웅(엄기준)이 아버지 정도성(박영규)을 죽일 당시 통화내역 녹음 파일이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고, 조상택이 사우나에 간 틈을 타 조상택 휴대전화에서 녹음파일을 꺼내는 데 성공했다.



하대철은 곧바로 유민희에게 이 파일을 전송했지만 유민희 집에 머물고 있던 조상택 딸이 먼저 이를 보고 조상택에게 연락을 취했고, 조상택은 유민희를 집안에 가둔 채 하대철을 불러냈다.



조상택은 유민희를 빌미로 하대철을 위협했고, 결국 하대철은 조상택이 내민 카메라 앞에서 복면을 쓰고 등장, 스스로 복면을 벗은 뒤 "내가 복면이다"라고 말하며 조상택에게 큰 약점을 건네줬다.



한편 `복면검사`는 주먹질은 본능, 능청은 옵션인 속물검사와 정의는 본능, 지성은 옵션인 열정적 감정수사관의 활약을 진지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무한도전` 육감적인 몸매 `男心 흔들`
ㆍ한고은 열애, 솔직 당당 19禁 샤워 발언에 허지웅 `당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내 발언 재조명 "보배드림에 감사"
ㆍ집밥 백선생 백종원, 맹기용을 위한 꽁치통조림 레시피? "힘내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