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검사` 주상욱, 비하인드 컷 공개 `침묵 속 눈물` 울컥(사진=김종학프로덕션)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복면검사` 주상욱, 비하인드 컷 공개 `침묵 속 눈물` 울컥







`복면검사`의 주상욱이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포착됐다.





1일 KBS2 드라마 `복면검사` 측은 13회 방송을 앞두고 감정이 폭발되기 일보 직전인 하대철 역을 맡은 주상욱의 ‘침묵 속 눈물’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주상욱은 충격을 받은 듯한 모습으로 컴퓨터 모니터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다. 일그러진 표정, 눈물이 가득한 눈동자, 붉게 충혈된 눈가는 그의 복잡한 심경을 대변하지만, 굳게 다문 입술과 불안함이 깃든 손동작은 그가 울컥 올라오는 감정을 억누르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특히 13회 예고에서 주상욱은 책상 위의 물건들을 내동댕이치며 격분한 모습을 보였다. 앞서 방송에서 하대철은 친모 임지숙(정애리)의 거짓눈물로 혼란스러워했다. 자신을 간첩의 아들로 키울 수 없었다는 임지숙의 절절한 거짓연기는 하대철의 마음을 흔들었다.







제작진은 "1일 방송될 13회에서 주상욱의 분노가 폭발한다. 극중 하대철의 감정이 폭발적으로 드러나는 만큼, 이날 주상욱은 놀랄만한 집중력을 발휘했다. 어둠 속에서도 컴퓨터 모니터 불빛을 조명 삼아 대본을 보며 감정 몰입에 힘썼고, 서서히 감정을 끌어올려 터뜨렸다. 주상욱의 완벽한 열연이 빛난 ‘복면검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주상욱이 출연하는 ‘복면검사’는 1일 오후 10시 13회가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시영 사실무근, "월드컵 당시 광화문에 좌판 벌여"
ㆍ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검찰은 사전에 알았을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유화 `도핑파문` 은퇴.. 흥국생명 다음 시즌 구상도 차질
ㆍ그리스 기술적 디폴트.."3차 구제금융 요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