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연합 / 유승민 사퇴요구)





유승민 사퇴요구 여론의 역풍 "국민, 53.8% 반대"··靑, 입장 고수할까?



유승민 사퇴요구 유승민 사퇴요구 유승민 사퇴요구



`유승민 거취 새누리당은 오늘(29일) 오후 3시 긴급 최고위원회의를 비공개로 열어 유승민 원내대표의 거취 문제 등에 대해 논의한다.



이번 긴급 최고위원회의에서는 박근혜 대통령의 국회법 개정안 거부권 행사 이후 친박계로부터 거센 사퇴 압박을 받고 있는 유 원내대표의 거취 문제가 집중 논의될 전망이다.



사실상 이번 국회법 개정안 사태의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친박계 최고위원인 서청원, 이정현 의원은 일정상의 이유로 오늘 오전 평택에서 열리는 현장 최고위원회의에 참석하지 않아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한편 CBS 여론조사 전문기관인 `조원씨앤아이`에 의뢰해 전국 성인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지난 27~28일 이틀간 긴급 여론조사를 실시한 결과, `친박계의 유 원내대표사퇴 주장에 대해 공감하지 않는다`는 응답이 58.5%로 집계됐다.



반면 `공감한다`는 대답은 32.9%에 그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유승민 원내대표의 거취 문제에 대한 질문에서도 `원내대표직을 유지해야 한다`는 의견이 53.8%로 `사퇴해야 한다`는 응답(38.4%)을 크게 앞섰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이, 모델 뺨치는 D컵 볼륨 몸매 ‘아찔’
ㆍ이재은 이혼? 44→77 사이즈 충격 변화 ‘안타까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런닝맨 황승언, 男心 홀리는 `C컵 볼륨 몸매`에 이광수-개리 반했나?
ㆍ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19禁 `야한 몸매`에 이진욱-엘 빠졌나?..`풍만 D컵`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