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전효성 소유 예정화 김연정 출연...‘핫바디 어벤져스’(사진=MBC)



소유 전효성 예정화 김연정 소유 전효성 예정화 김연정 소유 전효성 예정화 김연정



‘라디오스타’, 전효성 소유 예정화 김연정 출연...‘핫바디 어벤져스’



‘라디오스타’에 씨스타의 소유, 시크릿의 전효성, 모델 예정화, 치어리더 김연정이 출연한다.



24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으로 대표 ‘핫바디’ 소유, 전효성, 예정화, 김연정이 출연해 예쁜 얼굴과 핫한 몸매만큼이나 예능감 넘치는 입담을 과시한다.



특히 네 사람은 게스트 중 자신이 생각하기에 가장 몸매가 좋은 사람을 꼽으며 웃음을 이어갔다고 전해져, 네 명중 각자가 뽑은 몸매왕은 누구일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4MC의 “잘난 척 좀 해볼래요? 잘난 척 할 자격이 있거든요”라는 말에 소유, 전효성, 예정화, 김연정은 거침없이 몸매자랑을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이에 MC 윤종신은 “전체적으로 겸손함은 없는 방송이에요”라며 느낀 점을 밝혀 스튜디오를 폭소케 만들었다고 전해져 어떤 코멘트들로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소유, 전효성, 예정화, 김연정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 편은 24일 오후 11시15분 방송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박vs추자현, 여름 맞이 `19禁 비키니 화보` 대결 승자는? 男心 후끈
ㆍ"명백한 표절"문인들 판단에.. 신경숙 작가 `유체이탈` 화법 논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소유진vs써니, 男心 홀리는 `아찔 각선미` 보니.."섹시美는 나이 무관"
ㆍ조정린 기자, 닮은꼴 윤진이 사진 보니… 도플갱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