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오일에서 이달 24일까지 `페이스북 크로스 퍼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제시된 크로스 퍼즐의 단어를 보고 바이오-오일과 연관된 특징, 효능 등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단어를 유추해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 된다고 하는데요.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60ml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하며, 당첨자 발표는 이달 26일 바이오-오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이오-오일 측 관계자는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의 특징을 보다 손쉽고 재미있게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여름철 뜨거운 햇빛과 자외선 등으로 손상된 피부에 바이오-오일을 사용해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꾸기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토니모리가 이달 초 출시한 현아의 썸머 콜렉션 라인 중 `립톤 겟잇 틴트`가 출시 15일 만에 누적 판매량 7만 3000개를 넘어서며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귀 현상을 빚으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토니모리의 `립톤 겟잇 틴트`는 입술에 터치하는 순간 놀랍도록 가볍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지워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강력 발색력을 자랑하는 신개념 틴트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1호 핑크밍, 2호 코럴밍, 3호 플레이오렌지, 4호 레드핫, 5호 올나잇레드, 6호 다크나이트 등 총 6종으로 새로운 워터핏 텍스처가 수분과 짜릿한 색상으로 토니모리 뮤즈 현아와 같은 워너비 입술을 선사해준다고 합니다.







키엘이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요즘 대세로 떠오른 스타 셰프 샘킴, 김풍 작가와 함께 한 영상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촬영은 먹고 바르면서 어려지는 `촉촉 동안 피부 레시피`를 주제로 진행 되었다고 하는데요. 키엘에서는 피부 속부터 탱탱한 수분 볼륨을 선사하는 `동안 볼륨 에센스`와 빈틈 없이 자외선을 막아주는 `수분 자외선 차단제`로 바르는 레시피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이에 샘킴은 피부 탄력을 더하고 수분을 채우는 `시소`를 활용한 레시피를, 김풍은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비타민` 가득한 레시피로 맞대결을 펼쳤다고 하네요.







온뜨레에서 초여름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수분 공급은 물론 과다한 피지 분비 억제 및 진정 효과가 뛰어난 `까띠에 리밸런싱 앤 매티파잉 3종 by 온뜨레`를 출시합니다. `까띠에 리밸런싱 앤 매티파잉 3종`은 주요 성분인 알로에베라 추출물과 갈조류 추출물인 카라기난, 헤이즐넛 추출물이 산뜻한 수분 공급과 피지 분비를 조절해 시간이 지나도 속 당김은 물론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이 없이 매끄러운 피부로 집중 케어 해준다고 하는데요. 클렌징 젤, 세럼, 크림으로 구성되었다고 합니다. 피부의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촉촉한 활력을 되찾아주며, 넓어진 모공을 촘촘하게 조여줘 무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이라고 하네요.







세니떼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안티폴루션 전문 클렌징 라인인 `세니떼 골든셀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골든셀 클렌징` 라인은 천연 정화제로 유명한 스노우벨 성분을 함유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클렌징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스노우벨 성분에는 천연 계면활성제가 포함되어 있어서 미세먼지와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제거하고 피부 수분을 지켜준다고 합니다. 또한 피부 재생을 위한 골든스템셀 성분을 통해 클렌징 타임에도 안티에이징을 케어해준다고 하는데요. 골든스템셀 중 골드는 혈액순환을 활성화시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며 아르간 줄기세포는 지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보습과 회복을 위한 강력한 항산화 오일인 아르간 오일로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보라, 도발적 눈빛부터 탄탄 복근까지 ‘섹시미 폭발’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먹으면서 빼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 트렌드!!
ㆍ메르스 국민안심병원 161곳 명단, 우리동네는 어디?
ㆍ대구 메르스 `공포` 확산··20일간 회식에 목욕탕까지 어쩌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