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스 (중동호흡기증후군) 여파로 이너뷰티, 손세정제 등의 아이템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생활 속에서 꼼꼼한 관리로 메르스 공포를 이겨내는 뷰티 아이템에 대해 알아본다.



# 면역체계를 건강하게 도와주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메르스 예방

메르스같은 전염병을 이길 수 있는 방법으로는 현재로써, 자신의 면역체계를 강하게 하는 것이 유일한 수단이다. 메르스도 감기와 마찬가지로 몸이 약해졌을 때 옮기기 더욱 쉬우므로, 자신의 면역체계가 바이러스를 물리 칠 수 있게끔 건강한 몸 관리를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프랑스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멜비타의 `로얄 젤리 서플먼트 는 비타민 B복합체, 아미노산, 효소,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로얄 젤리가 함유된 이너뷰티 제품이다. 10ml 앰플 하나에 로얄젤리 성분이 10% 함유된 유기농 제품으로 1팩 (10mlx20개)을 매일 공복에 연속해서 복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유기농 로얄 젤리와 함께 메이플 시럽, 천연 오렌지 향이 가미되어 아이들은 물론 온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VB프로그램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10가지 필수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을 보충해주는 제품. 음식물 섭취만으로는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정상적인 건강과 생리기능 조절을 도와준다. 자몽과 레몬 과장 분말, 당근건조분말 등 풍부한 영양을 담은 자연성분이 함유된 상큼한 맛으로 어린이나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외출할 때는 청결함을 유지해주는 휴대용 아이템 준비

사람들과의 대화, 접촉 등으로 인해 증상이 전염되기 때문에 외출 할 때는 철저한 청결제품을 소지해주는 것이 좋다.

록시땅의 `라벤더 클렌징 핸드 워시 `은 라벤더의 은은한 향을 오래 머물게 하는 P.D.O 라벤더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향긋한 라벤더의 향이 특징이다. 또한, 밀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건조함을 남기지 않으며, 펌프 타입의 용기로 욕실, 주방, 사무실 등에 놓고 사용하기 편리하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리스테린 내추럴 그린티`는 24시간 세균으로부터 구강을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칫솔질이 닿기 어려운 입 속 구석구석 유해균을 99.9% 억제 하는 효과가 있어 혀 뒤, 볼 안, 치아와 잇몸 사이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불소 코팅막으로 충치 유발 세균을 억제해주고, 부드러운 맛으로 리스테린을 처음 사용하는 분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크린가드 마스크`는 3중구조 필터로 외부 환경의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위생용품이다. 감촉이 부드럽고 피부 자극이 없으며 호흡이 용이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사용감을 전해준다. 특히, 호흡기로 통해 감염되는 메르스를 예방하는데 효과적인 예방 수단이기도 하기 때문에 외출 할 때는 마스크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미인애 쇼핑몰 논란, 29禁 누드화보 "포토샵 전혀 안해"
ㆍ하버드-스탠퍼드 천재소녀 거짓논란, 두가지 의혹 추가… 대체 무슨 일?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김성령, `농익은 섹시美`에 남편 이기수 반했나?..`흐를 듯한 D컵 볼륨`
ㆍ강지연 보디가드 `여배우를 오징어로?` 민폐급 외모··화장품 모델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