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 알짜배기 여행팁



올 여름휴가는 해외여행! 늘 꿈꿔보지만 큰 가격부담에 엄두를 내지 못했다면? 이젠 긴급특가로 해외여행의 꿈을 이루어 보자. 돈 없는 학생들, 미생 직장인들에게 즐거운 소식이 찾아왔다.



CJ가 만드는 여행 트랜드 CJ월디스(www.CJtour.com)에서 ‘긴급특가’ 런칭과 함께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한다.



- 초저가 여행. 핵심 팁은 긴급특가에 있다!



신규 오픈 되는 ‘긴급특가’는 한정된 특가좌석의 기획상품 또는 출발일이 임박한 일명 ‘땡처리’ 상품을 판매하는 특가 전용 페이지이다. 상품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빠른 특가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들의 양질의 상품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게다가 젊은 층이 선호하는 CJ ONE포인트를 2%의 자동 적립을 해주고 있어 올 여름 땡처리 여행을 노리는 당신에게 더 없이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 여행상품권 100만원, 무료 여행기회 등 긴급특가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홈페이지에서는 긴급특가 오픈 이벤트가 6월5일부터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회원이라면? CJONE 포인트 500p 전원 100%증정 및 여행이용권 100만원의 당첨기회! / 사이트 방문만해도 무료 해외여행 찬스! / 예약자 전원에게 경품 + CJ ONE 포인트적립 /응원만 열심히 해도 CGV, CJ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 요즘 인기 있는 상품은? 항공ONLY (왕복항공권+보험+특전)



자유여행 고객이 많아지는 요즘 알아두면 좋은 정보 하나 더! 항공권 구매 시 대형여행사의 단체항공권을 이용하여, 개별항공권보다 더욱 싼 가격에 판매하는 항공ONLY 상품을 공략해보는 것도 좋은 팁이다.



CJ월디스는 이번 긴급특가 런칭을 통해 기존의 럭셔리 전문여행에서부터 실속 있는 알뜰여행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출국명령, C컵 란제리 화보 재조명… `이렇게 예쁜데`
ㆍ나혼자산다 예정화, ‘D컵+애플힙’공개… 남성팬들“고맙습니다”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세바퀴’ 서인영 “집 찾아온 고소영 장동건 부부 돌려보냈다”...왜?
ㆍ‘삼시세끼’ 지성-이보영 부부, 깜짝 고백 “2세는 딸이에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