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중순인 13일 토요일부터 14일 일요일까지 이틀간 서울 63빌딩 2층 세쿼이아룸에서 상반기 총결산 ‘애비뉴 대형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웨딩애비뉴는 탄탄한 재정운영과 함께 믿을 수 있는 웨딩컨설팅으로 정평이 나 있고, 서울 63빌딩에서 유일하게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웨딩업계의 대표 브랜드이다.



이번 대형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신부들의 헤어/메이크업 시연을 위한 웨딩스타일링 체험이 준비되어 있고, 2015 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 전시로 2015년도 웨딩드레스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기회이다.



웨딩애비뉴는 이번 대형 웨딩박람회 방문자 전원에게 결혼 준비 필수품 웨딩다이어리를 증정하며, 그 중 선착순 총 200쌍에게는 디지털체중계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웨딩박람회의 웨딩패키지를 정계약 하는 예비부부의 경우 다양한 그릴 요리에 필수적인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감사의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웨딩박람회에 방문하는 예비부부는 혼수추첨 이벤트 참여를 통해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 식기세척기, 진공청소기 등 신혼살림 장만에 도움이 될 다양한 가전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대형웨딩박람회와 더불어 2015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출국명령, C컵 란제리 화보 재조명… `이렇게 예쁜데`
ㆍ나혼자산다 예정화, ‘D컵+애플힙’공개… 남성팬들“고맙습니다”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세바퀴’ 서인영 “집 찾아온 고소영 장동건 부부 돌려보냈다”...왜?
ㆍ‘삼시세끼’ 지성-이보영 부부, 깜짝 고백 “2세는 딸이에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