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간지’ 소지섭, ‘당구여신’ 차유람의 완벽 몸매 비결은?

[라이프팀] ‘소간지’라 불리는 소지섭, ‘당구여신’이라고 불리는 차유람. 모두 그들의 외적인 멋과 아름다움을 극찬하는 의미의 별명을 갖고 있다.

또한 이들은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적인 건강미로도 대중들에게 주목 받으며 수많은 광고를 찍는 등 대표적인 ‘호감 스타’이기도 하다.

이쯤 되면 소지섭, 차유람의 ‘완벽함’에 대해 궁금해 하는 이들이 많을 터. 이들이 스스로의 심신을 아름답게 가꾸는 비결은 무엇일까.

▶ 소지섭 - 운동과 바른 자세
‘소간지’ 소지섭, ‘당구여신’ 차유람의 완벽 몸매 비결은?

소지섭은 모델 에이전시 STORM의 1기 전속모델 출신답게 잘 잡힌 체형으로 많은 남성들을 부러움을 사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수구 전 국가대표 출신으로 건강한 신체를 자랑하는 스타이기도.

그는 꾸준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한 몸매를 만들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웨이트 트레이닝만으로 소지섭과 같은 몸매를 만들기는 어려운 법. 그는 평소 식이요법, 바른 자세 등 생활습관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차유람 – 요가와 바른자세
‘소간지’ 소지섭, ‘당구여신’ 차유람의 완벽 몸매 비결은?

한국 당구 국가대표로 실력과 미모를 겸비해 일약 스타로 떠오른 ‘당구여신’ 차유람. 그는 건강한 몸매 관리 비결을 담은 책을 출간할 정도로 평소 자기관리에 철저한 스타이다.

척추측만증이 있는 그는 튼튼한 허리를 만들기 위해 평소 스트레칭 위주의 요가와 유산소 운동, 웨이트 등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 역시 소지섭과 마찬가지로 평소 바른 자세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 Editor’s Pick for Men
‘소간지’ 소지섭, ‘당구여신’ 차유람의 완벽 몸매 비결은?

흡연 및 음주를 하는 빈도가 여성에 비해 월등히 높은 남성들은 목의 중앙부에 위치하는 후두의 하부가 좋지 않은 경우가 많다. 때문에 만성피로와 함께 다양한 성인병을 동반하기도.

가누다의 냅은 지속적인 지압을 통해 속근육인 뒷머리와 목의 경계부위의 후두하부의 근육을 서서히 자극하여 풀어주는 제품. 때문에 이 제품을 베고 누워있기만 해도 우리 몸의 에너지를 빠른 시간에 회복할 수 있다.

▶ Editor’s Pick for Women
‘소간지’ 소지섭, ‘당구여신’ 차유람의 완벽 몸매 비결은?

주로 하이힐을 좋아하는 여성들과 성장기 10대 청소년에서 많이 발견되는 척추측만증. 바르지 않는 자세는 척추의 휘어짐을 더욱 심화시킬 수 있고, 척추가 휘어질수록 더욱 바른 자세를 유지하지 못하는 악순환이 반복된다.

가누다의 견인베개는 C자형 경추를 유지할 수 있도록 윗목을 지지해주기 때문에 수면 시 허리까지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바로 누울 때나 옆으로 누울 때 모두 안정적이고 바른 수면자세를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사진출처: 티앤아이 가누다,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빠를 부탁해’ 조윤경, 아침부터 짜장면 먹방 ‘성공적’
▶ 김슬기, ‘복면가왕’ 출연 소감…“많이 준비했는데 아쉬워요”
▶ ‘진짜 사나이2’ 이규한, 다리 통증에 결국 자진 퇴교 “의지박약”
▶ ‘런닝맨’ 유이, 이광수에 “약간 질리는 스타일”
▶ ‘1박2일’ 정준영 “내 멋대로 살기위해 가수됐다” 고백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