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녀사냥` 태민-온유, 정반대 이상형 `끼 없는 女` vs `여우같은 女` (사진=JTBC)



마녀사냥 태민 온유 마녀사냥 태민 온유 마녀사냥 태민 온유 마녀사냥 태민 온유



`마녀사냥` 태민-온유, 정반대 이상형 `끼 없는 女` vs `여우같은 女`





그룹 샤이니의 태민과 온유가 상반된 이상형을 공개했다.



5일 방송될 JTBC `마녀사냥`에서는 태민과 온유의 각각 상반된 이상형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마녀사냥` 95회 녹화에 게스트로 참여한 태민은 MC 성시경으로부터 "끼 없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과거 인터뷰에서 밝혔던데 그 이유가 뭐냐"라는 질문을 받고 "계산된 행동을 하는 여자는 매력이 없다"고 답했다.



이어 "아예 티가 안 나면 모를까 대부분은 조금씩 티가 나더라"고 덧붙여 현장에 있던 남자들의 공감을 샀다.



반면 함께 출연한 온유는 "난 여우같은 스타일이 좋다"며 태민과 상반되는 의견을 내놓아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사람은 띠 동갑 애인과의 나이차이가 실감나 고민이라는 한 시청자의 사연을 들으며 "충분히 이해가 된다"며 공감했다.



한편 이날 온유는 "예전보다 체력이 떨어지는게 몸으로 느껴진다"고 말했다. 태민 역시 "10대 후반과 비교하면 확실히 몸이 달라졌다"며 "어렸을 적부터 활동 하다보니 관절이 닳아버린 느낌"이라며 격렬한 댄스를 생활화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 가수의 비애를 털어놓기도 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 예원과 19禁 공통점은 뭘까? `아찔`
ㆍ조정석 연인 거미, 19禁 섹시 카리스마 화보 보니 `아찔`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확산 지도 등장.. 환자 격리된 전국 14곳 병원 표시
ㆍ오민석 강예원 우결, 터질듯한 `D컵 비키니` 몸매에 男心폭발..오민석 `코피 조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