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장미’ 이영아, 종영 소감 “긴 시간 함께 응원해 주셔서 감사”(사진=테스피스엔터테인먼트)



달려라 장미 이영아 달려라 장미 이영아 달려라 장미 이영아



‘달려라 장미’ 이영아, 종영 소감 “긴 시간 함께 응원해 주셔서 감사”



배우 이영아가 ‘달려라 장미’ 종영 소감을 밝혔다.



5일 종영하는 SBS 드라마 ‘달려라 장미’는 사랑과 아픔, 만남과 이별 속에 꿋꿋하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장미의 진실된 사랑 찾기 이야기로 지난해 12월 15일 첫 방송을 시작해 13%대의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며 성공적인 종영을 맞이한 작품이다.



이영아는 여주인공 장미 역을 맡아 배우 정준, 고주원, 류진 등 세 남자 주인공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숱한 역경을 이겨내는 ‘현대판 캔디’ 스토리로 일명 ‘파란만장 장미’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시청자들의 애틋한 지지와 함께 일일 드라마의 여왕으로 자리매김 했다.



마지막 촬영을 마친 이영아는 “무엇보다 긴 시간 함께 장미를 응원해 준 시청자 분들께 감사를 넘어 감동을 느꼈다. 특히 마지막 촬영 날 ‘우리 장미 왔네’라며 흔쾌히 밥까지 사주신 열혈 시청자 할머니는 잊을 수 없는 감동”이라는 소감과 함께 “현장에서 배우보다 더 고생하시는 분들이 바로 스태프 분들. 다시 한 번 무사히 드라마를 마칠 수 있게 애써주신 스태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일일 드라마를 이끌며 다시 한 번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진 이영아는 한동안 휴식과 함께 차기 작품을 검토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 예원과 19禁 공통점은 뭘까? `아찔`
ㆍ조정석 연인 거미, 19禁 섹시 카리스마 화보 보니 `아찔`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확산 지도 등장.. 환자 격리된 전국 14곳 병원 표시
ㆍ오민석 강예원 우결, 터질듯한 `D컵 비키니` 몸매에 男心폭발..오민석 `코피 조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