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연우진, ‘사랑하자 키스’ 비하인드 컷 공개
[연예팀]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과 연우진이 다시 봐도 설레는 ‘사랑하자 키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6월4일 SBS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박유미, 연출 박용순) 측이 ‘고소커플’ 조여정과 연우진의 확실한 재결합을 보여줬던 달달한 ‘사랑하자 키스’의 뒷모습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달 31일 방송된 14회 분에 등장했던 장면으로 서로에 대한 애틋한 진심을 입맞춤으로 확인하는 모습을 담았다. 소정우(연우진)의 엄마 성병숙(장미화)의 극렬한 반대에 부딪혀 먼저 이별 통보를 했던 고척희(조여정)과 그런 고척희와 헤어질 수 없다는 소정우의 화끈한 ‘돌발 키스’가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서로의 이름을 부르며 시계탑 아래에서 만나 이뤄진 ‘사랑하자 키스’의 실제 현장은 화면에 담긴 로맨틱한 분위기보다 더 달콤했다. 두 사람의 ‘사랑하자 키스’ 장면은 지난달 29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의 한 쇼핑몰에서 촬영됐다. 극중 고척희와 소정우가 가슴이 끌리는 대로 다시 한 번 사랑을 확인하는 장면인 만큼 두 사람의 호흡이 무엇보다 중요했던 상태. 두 사람은 감독과 함께 대본을 읽고 상의를 거듭하며 자발적으로 리허설을 이끌어갔다.

특히 촬영이 시작되고 난 후 두 사람은 뛰어난 집중력으로 키스신에 한껏 몰입, 감독의 ‘OK컷’소리조차 듣지 못했다. 두 사람이 계속해서 입술을 맞대고 키스신을 이어가고 있는 도중 감독이 두 사람 옆을 스쳐 지나갔고, 그제야 OK컷이 됐다는 것을 알게 된 두 사람이 당황한 듯 멀리 떨어지면서 현장은 웃음바다를 이뤘다.

그런가하면 이날 촬영은 쇼핑몰이 개장하기 전부터 촬영이 시작됐음에도 불구, 촬영시간이 길어지면서 쇼핑몰이 오픈됐던 상황. 조여정과 연우진의 촬영 소식을 전해들은 쇼핑객들이 현장 주변으로 몰려들면서 인산인해를 이뤘고, 촬영이 잠시 지연까지 됐다. 결국 두 사람은 많은 사람들 속에서 키스신 촬영을 이어가게 됐지만, 수줍어하면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명장면을 완성했다.

이에 대해 제작진 측은 “조여정과 연우진은 유독 돈독한 호흡으로 인해 애정씬을 찍을 때 마다 웃음이 넘쳐난다”며 “애교만점 조여정과 개구쟁이 같은 연우진의 케미가 점점 빛을 발하고 있다. ‘고소커플’의 앞날은 어떻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SBS 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빅뱅, 10개 음원 일간차트 ‘올킬’
▶ [포토] 김범 '꽃남에서 상남자로 변신'
▶ 진재영,연기활동 재개…주상욱과 한솥밥
▶ [포토] 하이포 알렉스'빨려들 것 같은 눈빛'
▶ 김소연, 청순한 셀카…“화보 촬영 준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