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사람들 2015’ 범죄전문가, 자신이 꾸민 완전범죄의 덫에 걸리다
[연예팀] ‘경찰청사람들 2015’에서 완전 범죄를 꿈꿨지만 이루지 못한 남자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6월4일 방송될 MBC ‘경찰청사람들 2015’에서는 아내를 살해한 남자가 완전범죄를 꾸미려다 들통난 사연을 다룬다.

대강의 내용은 이러하다. 2011년 부산, 국내 최고의 사이버범죄 전문가였던 최 모 교수. 그는 교수라는 직업에도 불구하고 헤픈 씀씀이로 늘 빚을 안고 있었다. 재력가 아내와 결혼하지만 늘 불화가 끊이지 않았고 결국 이혼 위기에 쳐하게 됐다.

그러던 어느 날, 이혼 소송 중인 최 교수의 아내가 실종 된다. 경찰은 아내의 핸드폰 기록과 최 교수 차안의 혈흔을 바탕으로 단순 실종이 아니라고 판단, 그를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수사가 시작되자 최 교수의 치밀한 알리바이 때문에 사건은 미궁에 빠지지만 오히려 그가 꾸며낸 완전 범죄가 역으로 모든 것을 밝히는 증거가 되기 시작한다.

결국 아내의 사체까지 발견되고, 자신의 범행이 완벽했다고 생각했던 최 교수는 살인 및 사체유기 죄로 대법원에서 22년 형을 선고받는다.

제작진은 실제 이 사건을 담당했던 부산 북부경찰서 김만수 형사를 만나 최 교수가 만들어낸 알리바이에 대해 자세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아내의 재산을 노린 범죄전문가가 꾸며낸 완전 범죄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 경찰들과 최 교수 간에 벌어진 두뇌싸움과 결국 밝혀진 그의 범행은 이번 주 방송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신이 만든 완전 범죄의 덫에 걸린 남자의 이야기는 오늘(4일) 오후 11시15분 MBC ‘경찰청사람들 2015’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빅뱅, 10개 음원 일간차트 ‘올킬’
▶ [포토] 김범 '꽃남에서 상남자로 변신'
▶ 진재영,연기활동 재개…주상욱과 한솥밥
▶ [포토] 하이포 알렉스'빨려들 것 같은 눈빛'
▶ 김소연, 청순한 셀카…“화보 촬영 준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