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쿠나 마타타의 뜻, 짱구 아빠 그가 남긴 명언은?



하쿠나 마타타의



하쿠나 마타타의 뜻은 “걱정 거리가 없다” 는 뜻으로 알려진 가운데 ‘짱구 아빠의 명언’이라는 글도 함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짱구 아빠의 명언’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짱구 아빠의 평소 모습과 함께 그가 각종 에피소드를 통해 남긴 명대사가 기록돼있다.



짱구 아빠의 명언은 ‘결혼은 멋진 일이지만 결혼생활이라는 관습을 만든 건 잘못이라고 생각해’, ‘아내를 고르는 것은 넥타이를 고르는 것과 매우 비슷하다. 고를 때는 멋져 보이지만 집에 가서 목에 졸라매보면 실망한다’, ‘신노스케(짱구)가 없는 세상에 미련 따위 있을쏘냐’, ‘꿈은 도망가지 않는다. 도망치는 건 언제나 자신이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할 수 있는 거다’ 등이 있다.



또 ‘학교 성적이 좋다고 해서 사회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신노스케(짱구), 아빠가 인생에서 가장 행복하다고 생각했던 순간은 너와 히마와리(짱아)가 태어났을 때다’, ‘하루만 행복하려면 이발소에 가라. 일주일만 행복하려면 차를 사라. 한 달을 행복하려면 결혼을 해라. 일년을 행복하려면 집을 사라. 평생을 행복하고 싶다면 정직하게 살아라’ 등 인생 경험이 묻어난 이야기도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하쿠나 마타타의 뜻, 짱구 아빠 그가 남긴 명언은?하쿠나 마타타의 뜻, 짱구 아빠 그가 남긴 명언은?하쿠나 마타타의 뜻, 짱구 아빠 그가 남긴 명언은?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성형중독 발언에 분노 "내가 언제 성형 인정 안 했어?"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sns 저격글 이어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환자 5명 추가돼 30명, `마스크+손세정제` 예방법 인기… 증상은?
ㆍ예원, 이태임에게 손편지 사과 `훈훈`… D컵 몸매도 `훈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