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기자 겸 맥심코리아 객원에디터 박성기] MISS MAXIM 모델 정주희가 서울 강남구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남성 매거진 `맥심(MAXIM)`의 6월호 표지 촬영현장에서 에디터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번 촬영은 블리자드의 신작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미스맥심 김소희, 박무비, 정주희는 각각 `디아블로`의 나지보, `워크래프트`의 제이나, `스타크래프트`의 노바로 변신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어진 촬영에서는 비키니 의상으로 갈아입고 섹시한 몸매를 과시했다. 미스맥심 3명이 함께 표지에 등장한 것은 MAXIM 한국판 최초. 시원한 비키니를 입고 육감적인 몸매를 뽐내는 미스맥심 덕에 많은 한국 남성 팬들을 달아오르게 했다.



데뷔 30주년을 맞은 가수 이승철이 백커버로 함께한 2015년 MAXIM 6월호에서는 우슈 국가대표 서희주, SBS Sports `야구 and the City`에 출연 중인 정순주 아나운서, 밴드 이디오테잎 등 흥미로운 인물들을 멋진 화보와 인터뷰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박성기 기자 musictok@maximkorea.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성형중독 발언에 분노 "내가 언제 성형 인정 안 했어?"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sns 저격글 이어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환자 5명 추가돼 30명, `마스크+손세정제` 예방법 인기… 증상은?
ㆍ예원, 이태임에게 손편지 사과 `훈훈`… D컵 몸매도 `훈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