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육성재 우결 육성재 우결 육성재



우결 육성재, 레드벨벳 조이와 가상결혼...20대 초반 `어린 부부`



비투비의 멤버 육성재(22)가 레드벨벳의 조이(21)와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3일 한 매체는 "조이가 이날 오후 육성재와 만나 MBC `우리 결혼했어요` 첫 녹화에 돌입한다"고 보도해 눈길을 모았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첫 만남을 갖고, 알콩 달콩한 신혼 생활을 시작한다는 것.



데뷔 당시 아역배우 김유정 닮은꼴로 화제를 모았던 조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1살이며, 육성재는 1995년생으로 두 사람은 한층 발랄하고 상큼한 신혼 생활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조이가 속한 레드벨벳은 지난 3월 신곡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발표해 특유의 상큼함으로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비투비 멤버인 육성재는 MBC `일밤-복면가왕`을 통해 잘생긴 외모 뒤에 가렸던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을 뽐내며 주목 받았으며, 현재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여기에 `우리 결혼했어요`까지 합류하며 현실 남자친구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MBC`우리결혼했어요4`는 가상부부들의 결혼생활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성형중독 발언에 분노 "내가 언제 성형 인정 안 했어?"
ㆍ`시크릿 불화설` 한선화vs정하나, sns 저격글 이어 19禁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안철수, 대권 도전 공식화··"혁신은 문재인 책임"
ㆍ예원, 이태임에게 손편지 사과 `훈훈`… D컵 몸매도 `훈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