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난에 매매전환 수요가 늘면서 아파트 거래량이 빠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중 GTX, 신분당선 연장안 등 교통 호재로 주목 받고 있는 일산 미분양 아파트들이 교통여건이 개선되면 집값이 오를 것 이라는 기대감으로 미분양 물량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일산에서 강남까지 20분대의 도달이 가능한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는 조기 착공과 신분당선 연장안 경기도 의회 통과 등 각종교통 호재로 고양, 파주, 일산 미분양 아파트 들이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아파트는 강남8학군에 버금가는 우수한 학군으로 고양국제고에서 수능만점자를 배출한바 있으며 초, 중, 고 가 인접하여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다.



원어민 강사가 배치되어 일산에서 명문으로 꼽히는 초, 중, 고 자율형 공립고인 저현고, 동국대학교 의대, 약학대와 한의대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번에 집을 알아보던 박씨(41세)는 전세를 살고 있었으나 집주인이 월세로 전환하여 달라고 하여 전세를 알아보던중 수도권 미분양 아파트 위시티 블루밍이 공매분양으로 할인율이 높아서 보러 갔다가 단지를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계약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처럼 위시티 블루밍은 "연예인 아파트", "살기좋은 아파트" "아이들을 위한 아파트" 등 수식어가 많은대 그 이유는 단지조경이 대한민국 최고 수준이며, 모든 주차시설을 최적화되어 어린 자녀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고 세대 내 고품격 인테리어 잘 갖춰진 커뮤니티 센터가 장점으로 실내스크린 골프연습장, 카페테리아, 코인세탁실, 유아놀이방, 실버룸, 게스트하우스 연회장, 헬스장, 사우나, 개인스튜디오, 자가건강검진실 등을 갖추고 있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총 7255세대의 대단지안에 속해 있으며 현재 입주율 93%넘어 섰으며 현재 계약진행된 세대들이 입주를 앞두고 있어 8월이 되면 99% 이상 입주를 하게 된다.





현재 일산위시티 블루밍 홍보관에서는 5차 공매분양 물건을 발코니확장 및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음식물처리기, 개인금고, 월풀욕조, 신발살균건조기, 쌀냉장고까지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현재 신한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에서 2%대의 금리로 진행이 가능하다. 6월엔 홍보관이 폐관할 예정이니 집을 알아보시는 분은 서두르셔서 알아보셔야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한은 문의전화를(위시티 블루밍 홍보관: 031)967-3140) 통해 알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승준 욕설 방송사고, `유승준 목소리`vs`마녀사냥` 누리꾼 반응 엇갈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 박진영 마음에 쏙 든 `D컵 볼륨` 몸매는? `아찔`
ㆍ로또 1등 38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91억 어쩌나..
ㆍ배용준 평생의 연인 박수진, `19禁 란제리` 화보보니 "욘사마 반한 이유 알겠네"
ㆍ백상예술대상 김사랑vs이현지, 박진영 19禁 러브콜 승자는? "갓 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