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생중계] 코스메랩 2015 대구뷰티엑스포에 참가해 캐릭터 마스크 베리썸 애니멀 마스크 시리즈 선보인다!

코스메랩(대표 박진영)은 2015 대구뷰티엑스포에 참가해 7가지 캐릭터 시트 마스크 베리썸 애니멀 마스크시리즈, 베리썸 웁스마이 립틴트, 엔젤립타투를 선보인다.

베리썸 애니멀 마스크팩은 호랑이, 팬더, 고양이, 강아지, 양, 너구리, 원숭이 등 동물의 얼굴을 귀엽게 표현한 디자인 마스크팩으로 로하스 인증 시트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감촉을 가지며, 안정성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각 캐릭터 별로 7가지 컨셉 원료 (비타민 C, 플라센타, 스네일,블랙베리, 홍삼, 히아루론산, 콜라겐)을 첨가하여 선택의 재미를 높였으며,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황련, 감초, 생강, 오미자, 녹차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한 스킨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베리썸은 재미있는 7 가지 동물 모양의 디자인 마스크팩을 출시함과 동시에 국내 및 중국, 홍콩 등에서 완판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꾸준히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팩’은 입술 문신팩의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립 타투팩의 원조 제품으로 높은 판매고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제품을 입술에 바른 후 약 5~10 분 후 천천히 떼어내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고 12 시간 지속돼 립스틱처럼 시간마다 덧바를 필요가 없다.

코스메랩은 화장품과 연구소의 합성어로 화장품의 연구, 기획, 제조, 유통, 무역,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기업이며, 2014년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팩’ 등의 신제품을 출시해 현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울러 이번 전시는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경품이벤트가 진행되며 한국경제 LIVE채널(http://live.hankyung.com, 02-3277-9813)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