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한민국’, 뮤비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세대초월 셀카+수다 삼매경’(사진=KBS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



나는 대한민국 나는 대한민국 나는 대한민국



‘나는 대한민국’, 뮤비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 ‘세대초월 셀카+수다 삼매경’



광복 70주년 KBS 국민대합창 ‘나는 대한민국’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주제곡 ‘우리 만나는 날’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대방출했다.



15일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를 통해 생중계 된 이날 촬영 현장은 이승철, 유희열, 조영남, 인순이, DJ.DOC, 백지영, 바다, 김태우, 김범수, 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다비치, 씨스타, 에일리, 문명진, 육중완-강준우(장미여관), 알리, 찬열-첸-백현(EXO), 성규-엘(인피니트), 걸스데이, 니엘(틴탑), 정은지(에이핑크), 산들(B1A4), 하니(EXID)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가수들이 총출동한 만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랭크되는 등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무엇보다 방송 직후 스타들의 SNS를 통해 화기애애했던 촬영현장 인증샷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케 했다. 이에 생중계로는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카메라 뒷모습이 대방출되면서 그 날의 감동을 회자시키고 있다.



사진 속에는 셀카 삼매경에 빠진 인순이, 김범수, 문명진과 카메라를 보며 웃음꽃을 피운 EXO의 찬열, 첸, 백현 등의 모습이 담겨있어 보기만 해도 절로 흐뭇해지는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전무후무한 라인업을 자랑했던 만큼, 실제 촬영 현장은 만남의 장을 방불케 할 정도로 세대를 불문하고 어우러진 스타들의 화합으로 열기가 대단했다. 이는 생중계로 공개됐던 이들의 환상 하모니의 비결임을 짐작케 하고 있어 곧 공개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나는 대한민국’은 올해로 70주년을 맞이하는 광복절에 대한민국 국민들이 하나 되어 즐겨보자는 신개념 페스티벌이다. 스케일이 다른 축제 분위기를 한껏 조성해나가고 있는 ‘나는 대한민국’은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공식 유튜브, 페이스 북을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들로 국민들과 함께 하는 페스티벌을 만들어나갈 것을 예고하고 있다.



‘나는 대한민국’ 주제곡이 될 ‘우리 만나는 날’은 D-80일인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음원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함께 공개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징맨 황철순 폭행 논란, D컵 볼륨 정아름-고민수와 무슨 사이?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