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남썸녀` 이수경-심형탁, 공개 데이트 "너랑 안 맞는 것 같아"(사진=SBS)







썸남썸녀 이슈경 심형탁 썸남썸녀 이슈경 심형탁 썸남썸녀 이슈경 심형탁







`썸남썸녀` 이수경-심형탁, 공개 데이트 "너랑 안 맞는 것 같아"









`썸남썸녀`에 출연중인 배우 심형탁 이수경이 티격태격 데이트를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SBS `썸남썸녀` 촬영에서 심형탁 이수경은 서로의 연애 문제점을 파악해 연애 시 자신의 문제점이 무엇인지 인지하고 개선시키며 보다 발전적인 이성과의 만남을 위한 `지피지기 데이트`를 시작했다.







지피지기 데이트 전 심형탁은 "케미가 돋는 데이트가 될 것"이라고 호언장담했지만 이수경이 과격하게 운전하는 모습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어 날씨까지 도와주지 않는 분위기에 순식간에 둘 사이는 냉랭해졌다. 더욱이 이수경이 "나랑 안 맞는 거 같아"라고 말하자, 조용하던 심형탁이 "네가 왜 연애를 못하는지 알겠다!"며 욱하는 모습을 보였다.







심형탁과 이수경은 지피지기 데이트 후에도 서인영, 강균성에게 하소연을 늘어놓으며 끝날 때까지 티격태격, 새로운 연인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심형탁 이수경의 지피지기 데이트는 19일 `썸남썸녀`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응답하라 1988 류혜영, 과거 하이킥 장면에 얽힌 비화 공개.."감독님이 요구한 이유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