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단공개 강하늘, 30kg 다이어트 후 인기UP? 탑-박보람도 `인생역전` 사진=슈어/팻다운/YG)





명단공개 강하늘 다이어트 명단공개 강하늘 다이어트 명단공개 강하늘 다이어트





명단공개 강하늘, 30kg 다이어트 후 인기UP? 탑-박보람도 `인생역전`





명단공개 강하늘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다이어트에 성공한 스타들도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강하늘은 과거 100kg이 넘는 거구의 몸이었다고 한다. 하지만 30kg 감량 후 살 속에 묻혀 있던 조각같은 외모가 드러나며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다이어트로 새로운 인생을 살고 있는 스타는 누가 있을까?





빅뱅의 탑은 90kg에 육박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간 탑은 1년간 혹독한 트레이닝을 받았고, 노래와 춤 연습 외에도 양현석 대표가 다이어트를 지시했다.





방과 후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했고, 20kg 이상을 감량했다. 거구에서 181cm, 65kg의 꽃미남으로 재탄생했다.





가수 박보람도 지난해 32kg 다이어트에 성공해 눈길을 끌었는데, 꾸준한 운동과 식단으로 체중을 줄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이어트 후 박보람은 아이유에 견줄만큼 가녀린 몸매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신영, 과거 `19禁 비키니 몸매`에 강경준 반했나? "감동 주는 친구"
ㆍ응답하라 1988 류혜영, 과거 하이킥 장면에 얽힌 비화 공개.."감독님이 요구한 이유는.."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비정상회담 진중권, 과거 독일서 겪었던 끔찍한 인종차별 고백.."전철에서 독일 사람이 나에게.."
ㆍ송일국, 정승연 판사 디스? "미인은 아니다" 폭로 대체 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