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리 방영되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 중인 비스트 윤두준이 이번에는 태국 요리 먹방에 도전한다.



‘식샤를 합시다2’(이하 식샤2) 측은 17일 오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윤두준의 13화 에피소드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 신개념 먹방의 등장을 예고했다. 윤두준은 13화를 통해 특유의 향미가 강한 태국요리 먹방에 도전, 한층 업그레이드된 먹방의 신세계를 펼칠 예정.



공개된 사진에서 윤두준은 프로 미식 블로거 ‘식샤’ 다운 진중한 표정으로 음식의 향을 맡으며 만족스러운 듯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특히 태국 요리가 다양한 향신료를 이용, 진정한 오감을 자극하는 스페셜 메뉴인만큼 한층 다채로운 맛 표현과 표정을 통해 선보일 구대영표 먹방 시리즈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윤두준은 매 회 칼국수, 게국지, 떡볶이 등 다양한 향토 한식요리는 물론 인도, 중국 요리 등 다양한 국가의 요리들을 맛들어지게 먹어 치우며 더욱 강력해진 매력 먹방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국적 불문, 장르 불문 다양한 음식의 조화 속에 연이어 더욱 강력해진 먹방을 선사하고 있는 윤두준은 방송 직후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뜨거운 인기 속에 시청자들의 진정한 오감을 자극하고 있다.



tvN 식샤2 제작진은 “’식샤님’의 음식에 대한 철학이 녹아있는 ‘오감 자극’ 태국 요리 먹방을 기대해도 좋을 것” 이라고 예고한 데 이어 “13화부터는 구대영이 백수지의 단순한 ‘남사친(남자사람 친구)’에서 ‘사귀고 싶은 남자’로 변모하는 과정이 드러나며 숨겨진 매력이 폭발할 예정”이라고 밝혀 로맨틱한 변화를 맞이할 윤두준의 활약에 기대를 표했다.



한편 2015년 최고의 대세 매력남 윤두준이 출연하는 ‘식샤를 합시다2’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이다지vs예정화vs초아, 19禁 볼륨 대결 `아찔`
ㆍ배용준 박수진 결혼, 전 여친 이사강 비키니 몸매보니… 박수진이 勝?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102세 최고령 박사, 한 마을에 박사만 156명
ㆍ이주열 "채권시장 불안시 공개시장조작 나설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