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마스코트 밍키, 폭풍 성장 변천사 `귀요미`(사진=tvN `삼시세끼` 페이스북)



삼시세끼 밍키 삼시세끼 밍키 삼시세끼 밍키 삼시세끼 밍키



`삼시세끼` 마스코트 밍키, 폭풍 성장 변천사 `귀요미`



`삼시세끼’의 마스코트 밍키의 성장 과정이 공개됐다.



15일 tvN `삼시세끼` 공식 페이스북에는 `삼시세끼 1회 관전 포인트#2. 폭풍 성장 밍키 변천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밍키의 작고 귀여운 강아지 시절부터 훌쩍 자란 현재까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 눈을 꼭 감고 잠들어 있는 밍키는 깨물어주고 싶은 귀여움을 자랑해 눈길을 모았다.



이어 또 다른 사진에는 밭을 뛰어다니는 밍키의 모습과 목줄을 한 채 바닥에 얌전히 앉아있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끌었다. 눈꽃 무늬 옷을 입고 있는 밍키 사진에 이어 늠름한 자태로 우뚝 서 있는 밍키의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삼시세끼-정선편`에는 김광규가 새롭게 합류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가 선보여진다. 이서진, 옥택연과 김광규가 함께하는 `삼시세끼`는 15일 오후 9시45분 첫 방송 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 박수진 결혼, `과거 연인들` 몇명? 이사강 부터…
ㆍ배용준 박수진 결혼, `슈가 멤버` 요즘 뭐해? "D컵 볼륨 내밀고.."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병무청 "유승준 착각마. 입국 못해"··싸늘한 여론 "한국서 돈벌려고?"
ㆍ황정음 김용준 결별 공식인정… 박수진 배용준 결혼, `슈가 멤버 다른 행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