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 준수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 예약판매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5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8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XIA준수의 스페셜 에디션 앨범이 15일 오후부터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을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음원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총 15트랙의 앨범과 메이킹 DVD, 미공개 사진으로 구성된 이번 스페셜 앨범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그 어느 때보다 폭발적이다”라고 밝혔다.



특히 50장의 미공개 사진 중에 JYJ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공개된 2장의 사진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타이틀곡 ‘꽃’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라 나머지 미공개 사진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것.







관계자는 “스페셜 에디션 앨범 발매 소식이 전해지자 추가 트랙인 ‘엑스 송(X SONG)’, 메이킹 DVD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XIA의 솔로 3집의 재킷 촬영부터 앨범 전반적인 작업기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아냈기에 그 어느 때보다 큰 소장가치를 가질 것이다”고 전했다.



팬들은 “엑스 송 리믹스 버전이 너무 궁금해 당장 예약 주문 했음!”, “공개된 미공개 사진만으로 이미 XIA 매력 폭발! 이런 비하인드 컷을 숨기고 있었다니”, “아직 정규 앨범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만나보는 스페셜 에디션 앨범! 너무 기대된다”, “스페셜 에디션 앨범 얼른 손에 넣고 싶소”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XIA 준수의 솔로 3집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발매는 오는 28일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박수진 결혼, ‘먹방여신’ 키이스트 안주인되나?
ㆍ상류사회 유이, 성준도 반한 `육감적 볼륨 몸매`‥男心"후끈"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예비군 총기사고.. 총기난사 목격한 현장 사람들 반응은? "충격과 공포"
ㆍ맨도롱 강소라vs최정문, 19禁 상의+하의 실종 패션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