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박유천 팬미팅 ‘Housewarming party : Epi 2’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30일과 31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박유천의 팬미팅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11일 티켓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박유천의 옆집 오빠 같은 편안한 매력을 담은 포스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 속 박유천은 화이트 티셔츠 차림에 안경을 쓰고 미소를 머금은 채 편안한 포즈를 하고 있다. 이처럼 ’Housewarming party’(집들이)라는 제목과 어울리는 친근한 매력을 담은 포스터가 공개되어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2번째를 맞는 집들이 콘셉트의 팬미팅에 걸맞은 특별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현재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를 통해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박유천이 집들이를 찾은 팬들을 위해 선보일 색다른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박유천의 팬미팅 포스터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유천, 비주얼 폭발! 무각이랑은 또 다른 모습!”, “박유천, 아무거나 입어도 다 잘 어울리는 듯!”, “저런 오빠가 옆집에 살면 얼마나 좋을까”, “박유천 팬미팅, 올해는 드디어 티켓팅 성공했다! 완전 기대 중!”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에서 달콤함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폭풍 카리스마로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는 박유천은 다음 주, 드라마 종영을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배용준♥박수진 결혼, ‘먹방여신’ 키이스트 안주인되나?
ㆍ상류사회 유이, 성준도 반한 `육감적 볼륨 몸매`‥男心"후끈"
ㆍ로또 1등 37명, 한곳에서 구입한 사실 드러나.. 763억 어쩌나..
ㆍ예비군 총기사고.. 총기난사 목격한 현장 사람들 반응은? "충격과 공포"
ㆍ맨도롱 강소라vs최정문, 19禁 상의+하의 실종 패션 `아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