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여친클럽` 송지효, 달콤살벌 로코로 컴백! `기대감 후끈`



배우 송지효의 달콤살벌한 로코에 기대감이 뜨겁다.



송지효 주연의 tvN 드라마 ‘구여친클럽’이 8일 첫 방송 된다. 이에, 대체불가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송지효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송지효(김수진 역)는 앞서 공개된 ‘구여친클럽’ 예고와 메이킹 영상을 통해, 영화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10년차 ‘열혈 프로듀서’의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변요한(방명수 역)의 ‘자칭 구여친’으로 수줍음과 거침없음을 오가는 반전매력을 선보여 오늘(8일)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송지효는 지난해 방송된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서 오진희로 분해 응급실 인턴 동기로 재회한 전 남편 최진혁과 ‘앙숙케미’를 선보이며 수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어 이번 ‘구여친클럽’에서는 변요한과 ‘썸남’과 ‘친구’를 오가는 아슬아슬한 케미로 금, 토 저녁을 달콤살벌하게 할 예정이다.



한편, 송지효의 로코 귀환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구여친클럽’은 공공의 남친과 그의 네 명의 여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며 시작되는 사자대면 스캔들로 이날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주지훈, 과거 가인에게 받은 문자메시지 보니.."폭소"
ㆍ컴백 전효성, `29禁 섹시` 고집하는 이유는? "나의 은밀한 부분"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봉태규 하시시박 커플, `청순 외모+볼륨 몸매` 비키니 자태가 `화끈`
ㆍ`너의목소리가보여 에일리-김민선` 화려한 무대...`김민선`은 누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