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시박 봉태규 화보` `하시시박 봉태규 화보` `하시시박 봉태규 화보`











하시시박 봉태규 커플의 화보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봉태규의 그녀 하시시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하시시박은 온스타일에서 방송된 정준영의 `be stupid`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사진작가로, 패션화보나 그룹 에프엑스, B1A4, 정준영 등 뮤지션들의 앨범 커버와 아트필름 제작에 참여한 바 있다.









예명인 `하시시`는 대마라는 뜻. 이는 17세 당시 인도 여행을 하던 도중 누구나 발음하기 쉬운 말이라 생각해 만들어 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봉태규 소속사 이음컨텐츠 측은 "봉태규가 2세 연하 포토그래퍼 하시시박(본명 박원지)와 오는 10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힌 적 있다. 둘은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에서 만났으며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하시시박 봉태규 화보 사진=봉태규인스타그램, maps)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황승언vs유승옥, "D컵 볼륨으로 아이돌 홀렸나…"
ㆍ이혁재 집 인도명령, 부인 "나가 죽어라, 왜 안 죽었니… 깜짝 놀랐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윤소희 카이스트, 男心 홀리는 `쭉쭉 볼륨+빵빵 스펙`‥비결이 뭐야?
ㆍ남태희 무차별 폭행 영상 보니..뒤따라온 상대편 얼굴을 발로 `헉` [영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