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격적인 특별혜택 제공하자 물량 속속 소진…프리미엄 기대로 조기 마감 예상







치솟는 전세가와 재건축 이주 수요로 인해 서울과 근접한 즉시입주 가능한 아파트에 실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이 몰리면서 부동산 시장이 후끈 달아올랐다.



서울에서 강남권은 정부의 규제완화로 사업에 탄력을 받으면서 `개포주공`, `가락시영`, `고덕주공` 등이 줄줄이 이주를 시작한다. 강북권인 북아현, 노량진, 이문, 길음 등 재개발 단지까지 더하면 약 5만8000가구가 올해 안에 이주한다.



문제는 물량이 풍부한 강남 이남보다 한동안 공급이 뜸했던 수도권 북부지역의 이주수요가 크다는 점이다. 입주대기자가 쌓이다 보니 입지가 좋고 개발수혜까지 누릴 수 있는 곳은 저층단지라도 잡으려는 인파로 줄을 섰다는 소식이다.



이런 가운데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하이파크시티’ 아파트가 저렴한 가격으로 즉시 입주 가능해 서울 강북권 세입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GTX 착공, 3호선 연장, 제2통일로 개설 등 통일기반 개발수혜를 고스란히 누릴 단지로도 급부상했다.



주변에 위치한 일산 백석 요진와이시티, 일산 위시티 자이, 일산 탄현 두산위브더제니스, 일산 덕이동 현대아이파크, 탄현 임광진흥아파트, 운정 롯데캐슬, 운정캐슬앤칸타빌 등과 비교해 볼만하다는 평가다.



일산 신동아파밀리에 하이파크시티는 현재 3.3㎡ 당 900만원대라는 파격적인 특별혜택과 발코니, 에어컨 무상지원을 실시하자 물량이 속속 소진되며 조기 마감을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단지는 2단지 1,208세대, 3단지 432세대, 4단지 1,676세대 등 총 3,316세대 중대형 대규모로 조성됐다. 타워형 설계로 채광과 조망권이 탁월하며, 2개 층 규모의 필로티를 설치해 편리한 동선과 개방감을 확보했다.



기존 천장고보다 높은 2,350mm로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며, 층간소음 차단, 지하주차장에서 세대로 바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 확장형 발코니 등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피트니스센터, 잉글리쉬 키즈룸, 수영장, 쇼핑갤러리, 골프연습장, 커뮤니티 카페, 도서관 등 다양한 시설이 들어선다.



또한 무인택배, 10.2인치 월패드, 전자책 도서관, 주방 및 욕실 TV폰 등의 디지털 시스템과 기계식 환기 시스템, 쓰레기 자동집하 시스템, 실별 온도조절 등 웰빙시스템 및 컴퓨터 녹화 DVR 적용 CCTV, RF카드 시스템 등 다양한 보안시스템을 도입했다.



제2자유로, 김포~관산간 도로 이용이 수월하며, 경의선 탄현역을 이용해 용산을 3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홍대까지는 경전철 이용을 통해 25분 내로 도달할 수 있으며, 서울역과 종로 등 서울 중심부 역시 30분대로 진입이 가능하다.



삼성에버랜드가 조성한 쾌적한 조경도 강점으로 꼽힌다. 아파트단지 전체 면적의 44%가 녹지 공간으로 약 14,000평의 중앙공원과 약 6,000평의 생태공원이 조성되어 쾌적하고 자연 친화적인 주거환경을 선사한다.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농수산물센터, 하나로마트, 이마트, 일산백병원, SBS제작센터, 킨텍스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어 여유로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초등학교 2곳, 중학교 1곳, 고등학교 1곳(예정) 등이 위치해 학군구성도 우수하다.



부동산 관계자는 “GTX착공, 3호선 연장 시 수혜단지로 떠오르면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특별혜택으로 저렴한 가격에 내 집을 마련하는 것은 물론 향후 프리미엄 기대도 높아 이달 안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 덕이동 신동아파밀리에 하이파크시티는 즉시 입주 아파트로 방문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 예약을 하면 동호수 지정 및 빠르고 자세한 상담 지원이 가능하다. 문의: : 1544-7567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황승언vs유승옥, "D컵 볼륨으로 아이돌 홀렸나…"
ㆍ이혁재 집 인도명령, 부인 "나가 죽어라, 왜 안 죽었니… 깜짝 놀랐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칼 라거펠트 동대문 깜짝 출현 왜?··"동대문이 순간 파리로"
ㆍ내츄럴엔도텍 돌연 고개숙인 이유가?··뿔난 소비자 집단소송 겁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