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희 카이스트 스펙` `윤소희 카이스트 스펙` `윤소희 카이스트 스펙`









윤소희가 `학교다녀오겠습니다`에 합류하면서 또 한번 엄친딸 스펙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윤소희는 지난 3월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뇌가 섹시한 여자` 특집에서 `카이스트` 스펙을 자랑, 자신만의 남다른 공부 비법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MC 오만석은 윤소희에 대해 "부산대 영재원 출신에 세종 과학고를 조기 졸업한 재원", "대한민국 상위 1%만 간다는 카이스트에서 생명 화학 분야를 연구 중"이라고 소개했다.











남다른 스펙 소개에 이어 `공부 비법`을 묻는 질문에 윤소희는 "수업 시간에 무조건 올인해야 한다"며 "선생님의 농담까지 외워야 한다. 정말 집중하고 농담까지 듣다 보면 후에 공부할 때 분명 떠오른다. 효과적으로 복습을 할 수 있다"고 답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모았다.













한편 배우 윤소희는 최근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에 출연, 놀라운 암기 능력을 선보였다. (윤소희 카이스트 스펙 사진=인스타일,버커루,키스미)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현승 `니가 처음이야` 티저 황승언vs유승옥, "D컵 볼륨으로 아이돌 홀렸나…"
ㆍ이혁재 집 인도명령, 부인 "나가 죽어라, 왜 안 죽었니… 깜짝 놀랐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칼 라거펠트 동대문 깜짝 출현 왜?··"동대문이 순간 파리로"
ㆍ내츄럴엔도텍 돌연 고개숙인 이유가?··뿔난 소비자 집단소송 겁났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