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인종차별 논란.. 엠버 택연 뿔났다! "조용히 있으려고 했는데 안 되겠다" 분노



EXID 인종차별 논란 EXID 인종차별 논란 EXID 인종차별 논란





미국 연예매체 TMZ의 EXID 멤버를 향한 인종차별 논란에 에프엑스 엠버와 2PM 택연이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엠버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조용히 있으려고 했지만 안 되겠다"며 "진심으로 TMZ는 쿨하지 못했는데 모든 미국인이 당신(TMZ)들의 무례하고 유치한 행동에 부끄러워한다"고 일침을 가했다.



택연 역시 4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 사람이 이상한 억양을 가지고있다고 놀릴 때 그 사람은 아예 다른 언어를 완벽구사할 수 있다는 걸 모르는 건가? 미국 갔더니 많은 팬들이 와줘서 영어로 답해준 걸 놀린다는 멘탈이 그냥 와우…"라는 글을 게재하며 TMZ를 비판했다.



앞서 TMZ는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기 위해 LA 국제공항을 방문한 EXID의 인터뷰 영상을 `TMZ on TV`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한 백인 여기자가 EXID 멤버 정화가 환영 인파를 본 뒤 "기분이 어떠냐"라는 질문에 "아임 소 해피(I`m so happy)"라고 답한 것을 조롱하듯 따라하는 모습이 나온다. 다른 기자들도 일제히 웃음을 터뜨리며 동양인의 영어 억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 보는 이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한편 EXID 소속사 측은 "TMZ의 조롱이 담긴 영상에 대해 유감스럽다"며 "행사 주최측을 통해 TMZ에 불쾌하단 감정을 어필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엠버 택연 sns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택시 강예원vs정인영vs이현지, 29금 환상 몸매 대결 `후끈`
ㆍ`더바디쇼` 유승옥vs최여진, `D컵+애플힙` 몸매 대결 `황홀`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황금락카 두통썼네` 루나-배다해, 그 정체는? 결정적 증거 보니..
ㆍ힐링 유호정, 애교 눈곱만큼도 없다? 이재룡"한 번 물어봐달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