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박준형 결혼 (사진=박준형 인스타그램)



god 박준형 결혼, "저 쭈니가 드디어 다음 달 결혼합니다"





god 박준형 결혼 소식이 화제다.



4일 그룹 god 박준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여러분~ 저 쭈니가 드디어 저와 인생을 함께 걸을, 하느님이 축복해주신 파트너와 다음 달에 결혼합니다~^^ 많이 축복 해주세요~^^”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박준형이 4일 여자친구와 강남구 청담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 촬영을 진행한다. 박준형이 1년 넘게 만남을 가져온 여자친구와 결혼하기로 결심했다”고 박준형의 결혼 소식을 보도했다.



이에 박준형은 “제가 여러분께 먼저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어디서 기사가 먼저 떠서 넘 아쉽고 미안하네요~ 여러분 우리는 이제 더 큰 가족이 되네요! 사랑합니다~! 빼애앰~!!!”이라며 먼저 소식을 알리지 못한 팬들에게 미안함 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준형은 지난해 12월 13세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과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박준형과 예비신부는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가 상당해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