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열파참`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열파참`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열파참`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19禁 `전라노출`영화 보니… "열파참은 잊으시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서유리가 첫 주연으로 나선 19금 영화 ‘위층 여자’가 재조명받고 있다.





영화 ‘위층 여자’는 위층으로 이사 온 수상한 여자 인경(서유리 분)과 그가 이사 온 후 밤새는 줄 모르는 소음에 시달리던 아래층 백수 도환(박원빈 분)이 서로를 만나 펼치는 로맨스영화다.





특히 서유리는이 영화에서 전라노출을 감행해 당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과거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위층 여자` 스페셜 예고편 영상에는 주연 배우들의 수위 높은 정사신이 담겨 있다.





서유리는 `위층여자` 예고편에서 탄력 넘치는 볼륨 몸매를 선보였다. 서유리는 목욕장면을 통해 빼어난 각선미와 S라인으로 섹시미를 한껏 발산했다.





한편, 서유리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백종원의 `열파참` 언급에 굴욕을 맞봤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19禁 `전라노출`영화 보니… "열파참은 잊으시오!" 사진=영화 `위층여자` 예고편 캡처)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19금 영화 주인공 열파참`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