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전현무 “내가 바로 대체불가 MC가 아닐까?”

[패션팀] 최근 대세남을 꼽자면 그를 절대 빼놓을 수 없다. 방송 3사는 물론이고 공중파까지 모두 장악한 대체불가 MC 전현무.

프리랜서 선언 후 단 하루도 느슨하게 보낸 적이 없는 전현무와 bntworld와 함께 진행한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귀여운(?)매력에서부터 섹시한 마성의 매력까지 매 콘셉트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이렇게 저렇게 척척 잘도 취하는 포즈에 스텝들의 찬사가 이어졌다는 후문.

첫 번째로 진행된 콘셉트에서 그는 베이지 컬러 재킷과 스트라이프 셔츠를 입은 풋풋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두 번째 촬영에서는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슬림핏 수트와 블랙 셔츠로 스타일링해 섹시한 옴므파탈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했다.

깔끔하고 단정한 블랙 수트를 차려입은 마지막 콘셉트에서 그는 남자다움이 물씬 풍기는 포즈와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프리랜서 선언 전날 유재석을 만났는데 그가 해준 조언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또 현재 소속사 SM과의 인터뷰를 KBS로비에서 진행했다고 솔직하게 말하기도 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에 대해 묻자 ‘비정상회담’ 메인 MC는 바로 자기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만약 여동생이 있다면 누구를 소개시켜 주겠냐는 질문에는 오상진을 지목했다.

또한 자신은 방송에서 절대 연기를 하지 않는다며 요즘 시청자들은 진짜를 말하는지 거짓을 말하는지 다 눈치를 챈다고 했다. (사진제공: bnt world)

의상: 머시따
슈즈: 뉴발란스
헤어: W퓨리피 우호림 부원장
메이크업: W퓨리피 예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올 봄, 세련미 더한 ‘페미닌 스포티즘’ 연출법
▶ “10대부터 30대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패션 트렌드
▶ “귀여워지고 싶은 여성들, 아이돌에 주목하자”… 큐트한 아이돌
▶ “2015, 아이돌은 컬러에 주목한다!”… 아이돌의 컬러룩 제안!
▶ 패션피플 주목! 2015 대세는 ‘데님’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