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신곡 `반해` 뮤직비디오 현장 공개 `러블리+관능적 매력`



걸그룹 시크릿의 전효성이 솔로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반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해 ‘Good-night Kiss(굿나잇 키스)’ 이후 약 1년 만에 화려한 컴백을 선언한 전효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 전효성은 나른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누워있어 남성들의 묘한 판타지를 자극하고 있다. 밝은 오렌지 색 헤어 컬러와 탄탄한 복근, 탄력적인 각선미 역시 특유의 건강미를 돋보이게 해 명불허전 ‘모태 베이글녀’ 다운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사진과 함께 첫 번째 미니앨범 ‘FANTASIA(판타지아)’ 타이틀 곡 ‘반해’ 티저 영상 주소를 게재한 전효성은 “자기 전에 한 번 더 봐” 라며 귀여운 홍보를 자처했다. 작년 한해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굿나잇 키스’에 이어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가 참여하고 싱어송라이터 Jakobs(제이콥스)가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인 신곡 ‘반해’는 7일 본격적인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처럼 대중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반해’ 뮤직비디오와 첫 무대는 7일 홍대 예스24 무브홀에서 개최되는 컴백 쇼케이스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사진=전효성 인스타그램)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