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 이휘재, 셋째 계획 언급…서언-서준 반응은?





개그맨 이휘재가 셋째 계획을 언급해 시선을 모았다.



이휘재는 3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내 문정원에게 편지를 쓰며 셋째 계획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이휘재는 쌍둥이 아들 서언이, 서준이와 함께 제주도 엉또폭포를 방문했다. 일년 중 볼 수 있는 날이 몇 안 된다는 말에 이휘재와 서언이와 서준이는 눈을 떼지 못했다.



이어 이휘재는 "아이들이 이런 걸 보고도 나중에 기억 못해도 상관없다. 아이들이 그런 곳에 갔을 때 얼마나 행복해할까 그게 중요하다"고 말해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아내에게 편지를 쓰기 시작한 이휘재는 "문정원 씨, 늘 밤만 되면 애들 보느라 피곤할 텐데 힘내요. 그리고 날 믿어요"라며 "추신. 우리 셋째는 하늘에 맡겨요"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휘재는 서언이와 서준이를 앉혀 놓고 "너희들에게 물어보자. 어린 동생이 있었으면 좋겠어?"라고 물었다. 하지만 서언이와 서준이는 대답 대신 소리를 지르고 눈물을 터트리려고 했다. 이에 이휘재는 "내가 이 상태에서 셋째를 원한다고? 참나"라고 말했다.(사진=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