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2` 김영철, 웃음 3단계 "눈 떠, 입 다물어, 미간 펴" 폭소



`진짜 사나이2`에 출연중인 개그맨 김영철이 물오른 예능감을 뽐냈다.



3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2(이하 진짜 사나이2)`에서는 해군 SSU 도전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영철은 타고난 목청으로 인해 12소대 소대장 훈련병 후보로 선발됐다. 김영철은 경겨운과 최종 후보로 나서 목청 대결을 펼치는 도중 `열중 쉬어`를 외치는 과정에서 눈을 질끈 감았다.



이에 소대장은 김영철에게 "눈을 뜨라"고 지시했고 김영철은 일순 번쩍 눈을 떴고 이를 지켜보던 훈련병들은 혀를 깨물며 웃음을 참아냈다.



김영철은 이어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미간 펴, 눈 떠, 입다물어. 너무 경기할 것 같다"며 "솔직하게 말해도 됩니까? 안하면 안 되겠냐고 말하고 싶었는데 소대장님이 너무 무서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진짜사나이2`에서는 파평산대대 마지막 이야기 대규모 무박2일 전술훈련, 해군 특수부대 SSU편이 방송됐다.(사진=MBC `진짜사나이2`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