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두 번째 일본 콘서트 투어 성공적 스타트 `열도팬 열광`



힙합그룹 에픽하이가 두 번째 일본 콘서트 투어를 성공적으로 시작했다.



3일 일본 카나가와 요코하마 베이 홀에서 개최된 콘서트 ‘EPIK HIGH JAPAN TOUR 2015 ~Show must go on~’에서 에픽하이는 자신들의 대표곡인 ‘FLY’와 ‘LOVE LOVE LOVE’ ‘ FAN’ 등을 포함한 총 21곡을 선보이며 일본 팬들에게 열광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투어는 지난해 말 개최한 첫 일본투어가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은 시점에 다시 개최한 것임에도 공연 횟수를 일본 8개 도시로 확대 개최하는 등 현지에서 에픽하이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에픽하이는 이번 요코하마 공연을 시작으로 시즈오카, 쿄토, 아이치, 미야기, 후쿠오카, 오사카 등 일본 전국을 돈 뒤 24일 도쿄 신키바 ‘STUDIO COAST’에서 개최하는 콘서트를 끝으로 일본 투어를 마친다.



이어 8월에 개최되는 일본의 세계적인 여름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 소닉(SUMMER SONIC 2015)’에 출연, 다시 한 번 에픽하이만이 선사할 수 있는 무대로 현지 음악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에픽하이는 일본 콘서트 투어를 마친 후 28일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시작으로 LA, 시애틀, 시카고, 달라스, 아틀랜타, 뉴욕,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등을 도는 북미투어를 개최한다.



북미투어 역시 일부 지역은 티켓이 매진 된 것은 물론 대부분의 지역이 100% 가까운 티켓 예매율을 기록, 기존 6개 도시, 6회 공연에서 3개 도시 5회 공연이 추가되어 총 9개 도시 11회 공연을 개최하는 등 현지에서 벌써부터 에픽하이의 콘서트 투어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사진=YG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