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대만 단독콘서트 예매 1시간 만에 전석매진 `티켓파워 입증`



그룹 비스트의 대만 단독 콘서트가 예매 직후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비스트는 내달 6일, 대만 티안무 스타디움에서 대만 현지 단독 콘서트 ‘2015 뷰티풀쇼 in 타이완’을 열고 약 3년만에 대만 단독 공연에 나선다. 이에 앞선 1일 예매가 시작된 비스트 대만 단독 콘서트는 티켓 판매 1시간 만에 4500석 전석이 매진되어 현지 내 강력한 티켓파워를 증명했다. 이에 대만측은 뜨거운 인기에 빠른 추가 공연을 논의하고 나섰다.



비스트의 공식적인 대만 현지 단독콘서트는 2012년 세계 8개국가를 대상으로 진행된 ‘뷰티풀 쇼’ 월드투어 이후 약 3년만이다. 이후에도 다수의 공연을 통해 꾸준히 대만을 찾아 팬들과 공연을 통한 두터운 교감을 이뤄온 비스트인 만큼 오랜만에 펼쳐질 이번 단독 콘서트에 수많은 현지 팬들의 참여가 몰렸다는 평가다.



이번 ‘2015 뷰티풀 쇼 in 타이완’은 비스트의 이름을 내건 단독 공연 브랜드 ‘뷰티풀쇼’의 연장선인 만큼 한층 성대하고 화려한 무대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약 120분에 걸쳐 데뷔 6년의 시간을 그대로 옮긴 비스트의 주옥같은 히트곡 무대들은 물론, 남다른 입담과 허를 찌르는 깜짝 이벤트들로 꾸며질 이번 공연은 데뷔 6년간 쌓아 올린 비스트의 진정한 내공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지난달 상해 단독 팬미팅을 시작으로 이달 30일 대규모 홍콩 첫 단독콘서트, 그리고 내달 대만 방문을 확정한 비스트는 앞으로 중국 대륙을 대상으로 한 더욱 폭 넓은 현지 진출에 돌입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일본 도쿄와 오사카 등 일본 주요 4개 도시의 대규모 팬미팅 역시 개최하는 비스트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 최강자의 입지를 굳히며 세계 속에서 더욱 활발한 활약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현재 그룹 활동과 더불어 국내에서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비스트는 8일 장현승이 솔로 음반 ‘마이’를 전격 발표하고 타이틀 곡 ‘니가 처음이야’로 2015년 첫 솔로 출격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윤두준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철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