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가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복면가왕 가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복면가왕 가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복면가왕 가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의 란제리 패션이 눈길을 자극한다.









가희는 과거 여성잡지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바. 당시 그는 운동으로 다져진 11자 복근과 남다른 볼륨감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서유리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서유리는 몸에 딱 달라붙는 호피무늬 옷을 입고 검지 손가락을 입에 살짝 물어 아찔한 섹시미를 풍겼다.











특히, 호피무늬 옷 안에 보이는 란제리와 풍만 가슴골이 단연 돋보여 뭇 남성들의 호기심을 충분히 자극했다.









한편 가희는 복면가왕에서 댄스 가수의 틀을 깨고 뛰어난 가창력을 과시해 이목을 끌었고, 서유리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 `열파참` 언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복면가왕 가희 마이 리틀 텔레비전 서유리 란제리 사진=코스모폴리탄,서유리 트위터)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서유리vs예정화, 男心 저격하는 `19금 몸매` 승자는?
ㆍ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조여정, 연우진과 19禁 몸짓‥"침대에 누워서 뭐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19禁 화끈 열파참 서유리VS복면가왕 가희...승자는?
ㆍ복면가왕 가희, 과거 `19禁 볼륨 몸매` 과시‥"섹시美 물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