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대디열 마지막회 이동건 이유리 이레(사진 tvN)



슈퍼대디열 이동건 이유리 이레가 `강제 일촌`이 됐다.



`슈퍼대디열 이동건 이유리`의 결혼식은 2일 방송됐다.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열` 마지막회에서 이동건 이유리가 눈물의 결혼식을 올렸다.



`슈퍼대디열`은 화목한 가정을 꿈꿨지만 첫사랑에게 차인 후 평생 혼자 사는 것이 목표가 된 아웃사이더 독신남 한열(이동건 분), 그 앞에 10년 만에 다시 나타나 결혼하자고 하는 한열의 첫사랑 싱글맘 닥터 차미래(이유리 분), 아빠가 갖고 싶은 미운 아홉 살 사랑이(이레 분)의 `강제 일촌 만들기`를 그린 드라마.



`슈퍼대디열` 마지막회는 한열(이동건 분)과 미래(이유리 분)가 상황과 시련을 극복하고 결혼하는 해피엔딩이 펼쳐졌다.



`슈퍼대디열` 이동건 이유리는 힘겨운 항암 치료 끝에 종양의 크기가 줄어 수술이 가능하게 된 후 결혼을 확정했다. 수술의 성공 여부와 상관 없이 이유리를 향한 이동건의 진실된 마음이 통했다.



`슈퍼대디열` 마지막회에서 한열과 미래는 여느 예비부부들과 다름 없이 옥신각신 다투며 결혼준비를 했다. 한열과 미래는 병원과 구단 식구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치뤘다. 결혼 반지를 놓고 온 한열을 대신해 반지를 찾으러 간 집에 들린 사랑은 미래가 자신을 위해 준비한 하늘색 상자를 발견하고 오열했다.



`슈퍼대디열`은 앞뒤 재지 않는 한열의 순애보적 사랑을 열정적으로 보여준 이동건과 시한부 암환자 미래의 고통을 그대로 전달한 이유리, 엄마의 암투병에도 희망을 잃지 않고 애써 씩씩한 모습을 보여준 사랑이 역을 완벽 소화한 이레의 실감나는 연기가 감동을 안겼다.



한편 `슈퍼대디열` 후속으로는 변요한 송지효 주연의 `구여친클럽`이 방송된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연애의 맛` 강예원 D컵 볼륨이 콤플렉스라고?… 오지호 반응은?
ㆍ허지웅 썰전 하차, sns글 보니 `보기 싫은 사람` 누구?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장동민 한밤 보도 반박 `3시간vs30초` 진실 공방… 옹달샘 기자회견 진정성은?
ㆍ나비컴백, 터질듯한 D컵 볼륨이 자연산? 해명 들어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