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나비, `황금락카 두통썼네`에 아쉬운 패배..."실력 재검증 받았다"



가수 나비가 ‘복면가왕’에 출연해 실력을 재검증 받았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정확하게 반 갈렸네’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한 나비는 지난 가왕 ‘황금락카 두통썼네’와 진검승부를 펼쳤다.



이날 ‘황금락카 두통썼네’는 가수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 말기’를 선곡해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진한 여운을 남겼다. 이어진 무대에서 ‘정확하게 반갈렸네’는 가수 거미의 ‘어른 아이’를 선곡해 실력을 뽐냈지만 1대 가왕인 ‘황금락카 두통썼네’에 아쉽게 패했다.



패배자는 가면을 벗고 얼굴을 공개하는 원칙에 따라 가면을 벗게 된 ‘정확하게 반갈렸네’는 나비로 밝혀졌다.



나비는 “처음에 내 목소리를 아무도 몰라주면 어쩌나 싶었다”라며 “다른 분들이 나비 목소리 같다고 해주셨을 때 ‘헛되이 음악 한 것이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비는 “실력에 대해서도 재검증 받은 전환점이었다.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복면가왕’은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피소, 유명 블로거 A씨 "악플 수집해 형사고소" 입장 밝혀
ㆍ비만에 좋은 견과류, 박보람 `32kg감량 성공!` 비법은 `간단해`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예정화vs유승옥vs정아름, `19禁` 비키니 대결 승자는?
ㆍ김예림 `심플 마인드`, 물오른 `청순미모+볼륨몸매` 과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