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친동생` `서인영 친동생` `서인영 친동생`





서인영 친동생이 언니 못지 않은 미모와 완벽한 `S라인` 몸매를 선보여 화제다.





23일 서인영 소속사 플레이톤에 따르면 서인영은 최근 SBS `썸남썸녀`에 합류하면서 방송 최초로 미모의 여동생을 깜짝 공개했다. 외부에 한 번도 공개한 적 없는 집안을 처음 방송에 노출하며 여동생까지 소개한 것.





이와 관련 소속사 관계자는 "서인영이 `썸남썸녀`를 통해서 집안을 최초로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여동생도 깜짝 출연해 서인영과의 돈독한 `자매애`를 과시 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썸남썸녀’는 솔로 남녀 스타들이 `썸을 넘어 진정한 사랑 찾기`란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동고동락하며 펼쳐내는 솔직하고 진솔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기존 멤버 채정안, 김정난, 채연, 선우선, 심형탁, 김지훈과 새 멤버 윤소이, 이수경, 서인영, 강균성이 함께 하며 오는 28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서인영 친동생 사진=서인영인스타그램, 플레이톤)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bc 임성한 작가 은퇴, 조카 백옥담 19禁 몸매 `황홀` 탕웨이-민아 저리가~
ㆍ박보람, 다이어트 후 아찔 `S라인 몸매` 노출‥"연예할래♥"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LG 워치 어베인` 출고가 39만원 24일 출시··세계 최초 와이파이 가능 탑재
ㆍ`끝까지 간다` 김연지, 과거 강유미 닮은꼴 눈길‥"헷갈리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