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정아름 해피투게더3 한고은` `썰전 정아름 해피투게더3 한고은` `썰전 정아름 해피투게더3 한고은`





`썰전` 정아름 `해피투게더3` 한고은의 완벽한 바디라인이 눈길을 자극한다.





스포츠 트레이너 겸 방송인 정아름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굿모닝. 내 방 프라이빗 비치. 오예. 몰디브`라는 글과 함께 비키니 착용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아름은 빨간색 비키니를 입고 풍만한 볼륨감을 드러내 섹시미를 한껏 풍겼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가 단연 돋보여 뭇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반면 한고은은 과거 `로맨스의 일주일`, `장길산`등 방송을 통해 매끈 몸매를 뽐낸 바. 그는 40대라고는 믿기지 않는 완벽한 대문자 `S라인` 자태를 선보였다.





지난 23일 KBS2 `해피투게더3-환상의 짝꿍`특집에서는 몸매 비결로 `저염식` 식단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썰전` 정아름 `해피투게더3` 한고은 비키니 몸매 사진=정아름인스타그램, MBC방송화면캡처)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mbc 임성한 작가 은퇴, 조카 백옥담 19禁 몸매 `황홀` 탕웨이-민아 저리가~
ㆍ박보람, 다이어트 후 아찔 `S라인 몸매` 노출‥"연예할래♥"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LG 워치 어베인` 출고가 39만원 24일 출시··세계 최초 와이파이 가능 탑재
ㆍ`끝까지 간다` 김연지, 과거 강유미 닮은꼴 눈길‥"헷갈리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