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성유리, 성유리 정려원, 힐링캠프 핑클, 성유리 힐링캠프(사진 SBS 화면캡처)



배우 성유리가 핑크 시절 안티팬을 차로 불러 훈계했던 일화를 깜짝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성유리는 배우 정려원과 기차 여행 도중 과거 걸그룹 시절을 회상했다.



성유리는 "어딜가나 욕을 먹었다. 여고생들이 우리를 다 싫어해서 여고생은 그냥 날 싫어하는 사람들이라고 생각했다. 교복 입은 학생들을 만나면 움찔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성유리는 이어 "미용실 앞에서 팬이라는 학생에게 사진이 든 선물을 받았는데 열어보니 눈이 파여있었다"며 "우리가 그때 감정이 쌓인 상태라 다시 미용실로 가서 안티팬을 우리 밴에 태웠다"고 운을 뗐다.



성유리는 "`너 왜 그랬냐, 학교 어디냐`고 묻고 담임 선생님에게 전화해서 다시는 그런 행동을 못하도록 복수를 했다"며 "하지만 나중에 알고보니 그 학생이 스타일리스트 동생의 친구였다. 그때는 죄송했다고 전해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한편 성유리 정려원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20일 오후 방송한 힐링캠프는 전국기준 시청률 5.4%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2위를 기록했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