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투자증권은 21일 대림산업에 대해 유화부문 중심으로 1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며 투자의견은 매수로 올리고, 목표주가를 9만 5천 원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대림산업은 앞서 지난 1분기 매출액이 작년 같은기간보다 6.3% 감소한 22조 182억 원, 영업이익은 25.8% 늘어난 687억 원 기록했다고 발표해습니다.



김세련 KB투자증권 연구원은 "플랜트 수주 감소와 보수적인 경영기조로 외형성장은 둔화됐지만, 유화 부문을 중심으로 수익성이 호전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김 연구원은 "유화사업 부문뿐만 아니라 화학 자회사 역시 상반기 호실적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려개발의 적자와 사우디 현안 프로젝트 리스크보다 상반기 화학사업 실적 호조로 인한 밸류에이션 매력이 부각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김 연구원은 "대림산업이 해외사업부문의 실적 변동으로 추가 손실에 대한 부담, 공격적 분양공급으로 인한 손실 등 수익성에 대한 의문이 지속됐으나 화학, 건축사업 부문이 기대 이상의 원가율 감소를 실현해 연간 실적도 호전될 것"이라고 내다봤습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