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의 타이틀곡 `EOEO(이오이오)`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중국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1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7일 0시 공개된 유니크의 타이틀곡 `EOEO(이오이오)`는 공개와 동시에 중국 시나닷컴을 비롯한 유력 매체와 유우쿠, 투도우, 아이치이, 인위에타이 등 4대 동영상 포탈 메인을 장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웨이보에서도 연일 핫이슈로 등극하는등 중국내 유니크의 뜨거운 인기를 반증하고 있는 것.



소속사 측은 "유니크가 타이틀곡 `EOEO(이오이오)` 티저 공개만으로도 이례적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컨셉 전환 후 몰라보게 달라진 유니크의 새로운 모습에 중국 모든 매체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전하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다.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EOEO(이오이오)`는 `으르렁`을 작곡한 신혁 프로듀서와 그의 프로듀싱 팀인 줌바스 뮤직 팩토리가 프로듀싱 한 곡이다. 관악기를 메인 테마로 하여 곡 전체를 이끌어가는 힙합 트랙 곡으로 국내 곡들에서는 많이 시도되지 않았었던 Urban R&B 스타일의 멜로디에 긴박함을 나타내는 의성어를 사용하여 유니크만의 거침 없는 정체성과 패기 넘치는 열정을 담아냈다.



유니크는 4년여의 트레이닝 기간으로 다져진 막강한 실력과 데뷔 이후 한국과 중국 등 아시아의 다양한 국가를 넘나드는 다국적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또한 `Scream 2015-iQiyi의 밤에서 `2015년 제일 기대 되는 그룹` 및 `텐선트 응용바오 APP의 밤`에서 `올해 제일 잠재력 있는 아시아 그룹` 등을 수상하며 시상식을 휩쓸고, 중국 국민 스포츠브랜드 `터보`의 모델로 선정되는 등 중국내서 주목 받는 그룹으로 손꼽히게 됐다.



한편 유니크는 오는 22일 MBC ‘쇼챔피언’에서 첫 컴백무대를 가지고, 24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