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이태환, 이태환 꽃세자, 이태환 차승원(사진 판타지오)



화정 이태환이 귀여운 `꽃세자`로 변신했다.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에서 배우 차승원 아역인 어린 광해군으로 출연하고 있는 이태환이 귀여운 꽃세자로 변신한 사진을 21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화정 촬영 막간 만개한 개나리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태환의 모습이 담겼다. 이태환은 광해군에 빙의된 듯 짐짓 위엄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향해 수줍게 웃어 보이거나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을 보는 귀여운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화정에서 이태환은 어린 광해군으로 출연, 차승원과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준 것은 물론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태환, 조선에서 온 꽃세자다" "이태환, 훈훈하다" "이태환, 봄이랑 어울리는 미소다", "이태환, 오늘 화정 방송도 기대된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태환은 현재 중국 드라마 `망부성룡(望夫成龙)-딸의 독립시대`의 주연 `두윤저`로 캐스팅돼 중국 촬영에 한창이다. 혼돈의 조선 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을 통해 인간이 가진 권력에 대한 욕망과 질투를 그린 MBC 월화특별기획 `화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