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찬인생’ 이의정 “송승헌과 썸 타지 못한 것 후회해”
[연예팀] ‘대찬인생’ 이의정이 송승헌에 대해 언급한다.

4월21일 방송될 TV조선 ‘대찬인생’에서는 이의정이 출연한다. 그는 과거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송승헌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이날 이의정은 “송승헌과 4년 반 동안 ‘남자 셋, 여자 셋’을 같이 했었다”며 “커플이었고, 분량이 워낙 많아 거의 4년 반을 송승헌과 다 지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대찬인생’ 출연자들은 두 사람 사이에 큰 관심을 나타내기 시작했고, 이의정은 “서로가 너무 바빠서 썸 탈 일이 없었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이의정은 송승헌과의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얼굴이 빨개지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포착한 MC와 패널들의 집중 추궁이 시작됐고, 이의정은 민망한 듯 애써 미소를 지으며 “송승헌은 여성이 다가온다고 해서 다 받아주진 않고, 자신이 생각하는 여성 스타일 외에는 안보는 성격”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의정은 MC 안선영이 “송승헌과 잘 해보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가 있느냐?”고 묻자 “너무 많다”고 대답하며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한편 이의정이 송승헌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한 모습은 오늘(21) 오후 11시 ‘대찬인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TV조선)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안녕하세요’ 이홍기, 연애 스타일 공개 “일단 막 만난다”
▶ ‘힐링캠프’ 김구라 “아내와 각방 쓴다” 고백
▶ ‘식샤를 합시다2’ 의문남 이주승, 정체 밝혀져…무허가 옥탑방 세입자
▶ [포토] 오마이걸 아린 '풋풋+깜찍'
▶ ‘냉장고를 부탁해’ 강예원 “주량? 작정하고 마시면 설경구도 이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