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김희선



앵그리맘 김희선 "딸 몇 달째 못 봤다"...이유는?



배우 김희선이 딸을 몇 달째 못 봤다고 털어놨다.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MBC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 감독, 배우와의 대화에서 배우 김희선은 촬영 때문에 자주 보지 못하는 딸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김희선은 "우리 애 집 나간 것 같다. 엄마 없다고"라며 농담하고 "몇 달째 못봤다. 음성 메모를 내게 남겨주고 영상통화를 한다. 음성은 `방울아`라는 문자가 온다. 요즘 워낙 스마트폰에 좋은 기능이 많아 매일 영상통화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내가 집에 들어가는 시간에 아이가 항상 자고 있다"며 "새벽 4~5시에 들어갔다 6시에 나오면 아이가 자고 있더라. 나도 매일 밤을 새니까 사실 내가 집에 들어가도 내가 자고 있을 거다"고 말했다.



한편 김희선이 출연하는 `앵그리맘`은 한때 날라리였던 젊은 엄마가 다시 고등학생이 돼 대한민국 교육의 문제점을 정면으로 마주하며 헤쳐나가는 이야기를 유쾌하고 감동적으로 그리는 드라마로 수, 목 오후 방송된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