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뮤비 1000만 돌파...수지 효과?



걸그룹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 뮤직비디오는 4명의 멤버가 선보이는 과감하고 도발적인 섹시미와 사랑스러운 연기,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지난달 30일 공개 직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에 20일 미쓰에이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1000만 뷰를 돌파했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미쓰에이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JYP 공식 유튜브와 미쓰에이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별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미쓰에이의 7번째 프로젝트 앨범 ‘Colors’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와 수록곡 3곡 ‘Love Song’, ‘한 걸음’, ‘녹아’의 안무 영상으로 네 멤버 각각의 매력이 담겼다.



영상 속 멤버들은 스페셜 안무 영상이었지만 영화 같은 분위기의 배경과 각 수록곡에 맞춘 화려한 퍼포먼스로 분위기를 조화롭게 이뤄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한편, 미쓰에이는 가온차트 디지털 종합차트, 스트리밍 차트 2주 연속 1위에 올라 2관왕을 차지, 국내 음원 성적 상위권을 차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사진=유튜브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승환♥유리, 新 한류 커플 등장 "열애 맞아요~♥ 응원해주세요"
ㆍ출국명령 에이미 눈물, 란제리 화보 속 반전 C컵 볼륨으로 男心 저격!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오마이걸 데뷔, 이색 이벤트 `화제`‥"이상형과 가까운 멤버를 골라라♥"
ㆍ오승환 유리와 열애 인정, 디스패치 공개한 데이트 사진 속 BMW X6는 어떤 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